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Join us to get 10,000 won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Material 관련 안내

POSTED BY REINDEER | 17.02.24 | HIT : 685


소재(Material)설명


STERLING SILVER


레인디어에서 사용하는 스털링실버(Sterling Silver, 정은, Silver 925, 925)는 법정순도(법적으로 지정한 순도로 순은 함량 92.5%)의 은 합금을 말합니다.

92.5% 은합금은 세계적으로 가장많이 쓰이는 은합금으로서 100%의 순도의 순은은 너무 무르기 때문에 장신구의 재료로 적합하지 않아 합금으로 강도를 높여 사용합니다.

합금한 은은 가공성이 좋고 단단하며 색상과 광택이 순은에 비해 좋습니다. 또한 빛의 반사율이 높은 금속으로 일반적인 쥬얼리의 소재로 적합합니다.


레인디어의 실버소재의 제품들은 색상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GOLD


레인디어에서 사용하는 두가지의 골드는 14k : 순금 58.5%이상 함유(585) / 18k : 순금 75%이상 함유(750)입니다.

24k 순금은 워낙 무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금의 함량이 적을수록 단단합니다.

14k 골드의 경우, 순금 함량이 18k보다 낮아 조금 더 단단하고 스크래치도 덜 생기지만 제작방식에 따라,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금의 함량이 높을수록 순금색에 더 가까워지기 때문에 색감은 18k가 조금 더 노란색이 강하며 14k는 밝고 가벼운 느낌입니다.




PT(Platinum) 백금


플래티늄(백금)은 광물 자체에서 순수한 백색을 띄고 있는 순백색의 금속으로 다른 금속과 달리 고난도의 제작, 가공과정을 거쳐 생산되며,

연간 생산량이 금의 2.8% 밖에 되지 않는 희소성이 매우 높은 고급 광물입니다.

견고하고 비중이 높아 다이아몬드 셋팅에 가장 적합한 금속으로 많이 평가 받고 있습니다.

오랜 착용기간이나 높은 온도, 수은 등에도 반응하지 않아 변함이 없는 특징이 있습니다.

플래티늄 주얼리에는 'Pt'라는 약자가 표기되어있습니다.

백금의 순도는 순백금 Pt999(99%)를 비롯하여 Pt950, Pt900, Pt850 등이 있으며 레인디어에서는 순도가 높은 Pt950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